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김연아 선수가 독일에 온다는군요

 

 

 

 

안녕하세요, 내별입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오늘 뉴스를 보던 중 기분좋은 소식이 있더군요. 바로 김연아 선수가 이 곳 독일의 경기에 참가한다는 것이었지요. 초심으로 돌아간 김연아선수가 첫 출발점을 독일로 정했다고 하니, 괜히 제가 더 기분이 좋습니다.^^

 

2007년, 김연아 선수를 알게 된 이 후 부터 저도 역시 '숨어서 지켜보는' 열렬한 팬이지요~ ^^

이 전 유럽선수권대회나, 그 외 국제대회를 보면서, '우린 언제쯤 저런 무대에서 우리 선수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라고 막연한 부러움만 가지고 있었는데, 드디어 우리에게도 그런 시대가 온 겁니다. 그러니, 얼마나 기뻤겠어요? ㅋㅋ

 

이 후 연아선수의 경기는 유툽을 통해서 언제나 즐겨 찾아 보는 고정프로가 되었지요. 덕분에 딸, 아들도 김연아선수의 팬이 되었구요...ㅋㅋ

 

이렇게 컴퓨터를 통해서만 보던 연아선수를 어쩜 이 곳 독일에서 직접 볼 수도 있게 된다니, 어찌 기쁘지 아니하리요~

 

12월 5일 경기라고 하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이 곳 독일의 언론에서도 김연아선수에 대해 다루게 되겠지요?

 

한국이란 나라는 아직도 독일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나라입니다. 그나마, 최근 싸이덕분에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좀 인지도가 생기기는 했지만, 아직도 '불모지'나 다름없지요. 그래서 더 궁금해 지내요. 만약 김연아선수가 독일에 입국을 해서 경기에 출전을 한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독일 피겨스케이팅은 이 전의 화려한 시절에 비해 많이 침체되어 있지요.  하지만 어쩜 이 번 연아선수의 참가로 대중들로 부터 다시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렇게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추천 감사합니다~ ^^

:
Posted by 내별meinste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