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로리오를 소개합니다

 

 

 

독일사람들의 성격에 대한  클리쉐는 '무뚜뚝하고 재미없고 딱딱하다' 일 겁니다.

하지만, 독일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이 '웃습니다'. (안 웃는 사람도 있나?....)

제가 독일에 와 처음으로 접하게 된 독일의 코미디언.

처음 어학당에서 독일어를 공부할 때 이 사람의 작품들을 많이 보여줬었지요.

사실, 그 때는 제 독일어 실력이 부족해서 다 이해를 못 했드랬습니다.

하지만, 웃음을 주는 코미디 프로에서 그 내용을 다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한 가지만으로도 '빵!' 터지게 하는 코미디가  정말 좋은 코미디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가 바로 로리오(Loriot)입니다.

 

 

 

 

(사진, 구글 이미지)

로리오

 

(사진, 구글 이미지)

 

그의 가문의 문장입니다.

깃털 중앙에 새 한 마리가 앉아 있는데, 이 새가 바로 로이오, 프랑스말로 종달새라고  합니다.

여기서 그의 예명을 지었다고 하네요.

 

 

 

 

첫 만남이 어떠했느냐에 따라 이후의 관계도 달라지지요?

저와 로리오와의 첫 만남은 정말 끝내주게 좋았다고 해야겠네요.^^

비록 무슨 말들을 하는지 이해는 못 했어도 배가 아플정도로 웃게 했던 로리오.

유치하게 넘어지고 자빠지고 하는 슬랩스틱이 아니라, 단순한 표정과 언어로 웃음을 주는 그를 정말 좋아합니다.

 

여기에 제가 처음 그를 만났던 코미디프로를 소개 할까 합니다.

여러분들 께서도  맘껏 한 번웃어 보세요~

(혹, 각가 감성이 다르니 안 웃는 분들도 있을 수 있겠네요....^^;;;

 

 

 

 

 

 

 

안타깝게도 제가 처음 봤던 그 코메디의 유튭은 여기에 올릴 수가 없네요....ㅠㅠ

하지만, 이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ㅋㅋ

 

대충의 내용은

좋아하는 여자에게 구애를 하려고 멋진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시키고 한껏 분위기를 잡다가 드디어 그녀에게 고백을 합니다. 근데, 그만 그놈의 '스파게티'가 입가에 묻은 겁니다. 남자는 계속 진지하게 구애를 하고 있지만, 여잔 그 스타게티 때문에 남자의 말에 집중을 할 수가 없지요.

근데, 그 사실을 모르는 남자는 자꾸 얼굴에 손을 대고, 그 때마다 스파게티의 위치는 바뀌고.......ㅋㅋㅋㅋ

 

 

 

 

 

P.S.  아~ 드이어 찾았습니다. 이 동영상은 여기로 옮길 수가 있네요.^^

 

내용설명

로리오가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으려고 하면 '맛있나요?'라며 사람들이 자꾸 묻습니다.

계속 방해를 받던 로리오는 결국 소리를 질렀고, 작은 소란이 납니다.

그 때문에 식당 안의 사람들은 그 주위에 모이게 되고, 결국 '동물원 원숭이'가 된 로리오는 음식을 재대로 못 먹게 되지요....ㅋㅋㅋ

 

웃으면 복이 옵니다~ ^^

 

 

 

손가락 추천 감사합니다~ ^^

 

 

:
Posted by 내별meinste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