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컴퓨터의 새 기능은 동전의 양면인가?

 

 

 

저에게는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윈도우8에 잘 적응하셨나요?

 

 

(사진 출처, 구글 이미지)

 

 

 

전 그동안 쓰던 기능만을 계속 써왔습니다.

그 많은 새로운 정보를 다 섭렵하긴, 너무나 벅차서, 그저 제가 평소에 필요한 기능만을 사용했지요.

그러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ㅠㅠ

 

최근 아이폰을 업데이트했는데.....

이 때 부터 문제가 발생했네요. (아마도 제가 아직 몰라서 이겠지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컴퓨터에 저장을 하려는데......

이 것이 안 되는 겁니다. 

업데이트 이 전엔 계속 저장을 했고, 아무 문제가 없었거든요.

근데, 그 이후부터, 컴퓨터가 제 아이폰의 사진을 못 읽네요.....ㅠㅠ

 '읽을 사진'이 없다는 메시지만 계속 나오니.....

지금 당장 아이폰의 사진들을 컴퓨터에 저장을 하고 ,

아이폰 안의  사진들을 좀 지워야 아이폰의 속도가 좀 빨라질텐데.....

 

으~으~ 머리 아퍼~~

 

지금까진 컴퓨터에 관한 것은 모두 남편이 다 해결을 해 주었는데,

최근엔 남편이 너무 바빠 그럴 수가 없어서 더 답답하네요.

(아마, 남편도  새로운 기능들을 스스로 공부해야 하겠지만......ㅠㅠ)

 

기계치라면 기계치라고 할 수 있는 제가......

이젠 어쩔 수 없이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스스로 공부해야 하나 봅니다.....ㅠㅠ

 

'아~ 왜 새로운 기능들은 자꾸 계발이 되어서는.....

이런 평범한 아줌마의 머리를 이리도 아프게 하는지......'

 

 

 

(사진 출처, 구글 이미지)

 

 

아~ 위와 같은 그림이 나와야 하는데......

도대체 왜 안 되는거지......ㅠㅠ

 

하지만, 이대로 멍~때리고 가만히 있을 수는 없지요.

(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내 꼭 해결하고 말리라....!! )

 

이제 부터 저와 윈도우8 프로그램과의 한 판 승부를 피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뭐~, 윈도우8 이야, 저랑 승부를 가릴 이유가 없겠지만.....^^;;; )

 

 

 

 

추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겁고 힘찬 하루되세요~ ^^

 

:
Posted by 내별meinstern